이디야커피 창업비용 Vs 소자본 대박 창업 2천만원

 

 

이디야커피는 우리나라 커피 프랜차이즈 중 점포가 가장 많고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디야커피 창업비용이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이디야커피 창업비용 Vs 소자본 대박 창업 2천만원으로 가능한 아이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디야커피 창업비용

이디야는 현재 3,0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디야는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의 퀄리티까지 갖춘 경쟁력 있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커피 외에 주스, 스무디, 빙수, , 케잌, 토스트까지 정말 많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지요.

 

위의 표를 보시면 이디야커피 창업비용이 나오는데요. 총 창업비용은 신규 개설 시 114백만 원 선 ~ 양도와 양수시 권리금은 7천만 원 선부터 ~ 2억 대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만을 고수하는 브랜드가 아니어서 인테리어 부분의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어갑니다.
위의 표는 프렌차이즈의 비용이고 부동산 점포 비용은 별도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디야커피의 창업은 이미 3,000개가 넘는 가맹점으로 상권이 형성되어있어 좋은 위치를 잡기가 정말 힘이 듭니다. 또한 테이크아웃 전문이 아닌 카페형으로 하기 때문에 2억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고 경쟁업체가 너무 많습니다.

 

 

소자본 대박 창업 2천만원으로 시작하자.

 

자본이 아주 넉넉하면 상권 좋은 곳의 메이저급 프랜차이즈를 선정하여 신규개설을 할 수도 있겠지만 요즘 같이 경기가 어려울 때에는 큰 비용을 투자하기 보다 2천만원 내외의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2천만원 내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라는게 대부분 온라인업종이거나 1인 대리점 업종입니다. 이런 업종의 문제는 홍보와 마케팅을 잘해야만 수익을 낼 수 있는데요, 1인이 홍보, 마케팅을 하면서 내 사업도 같이 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지요.

따라서 여러 소자본 창업 업종 중에 홍보, 마케팅은 본사에서 해주는 프랜차이즈업종이 소자본 대박 창업에 들어갑니다.

 

 

인건비 부담이 없이 1인창업 가능한 소자본 대박 창업 아이템

 

자담치킨을 추천합니다.

배달 위주의 판매와 적은 공간으로도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고 일인일닭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하필 그 많은 치킨브랜드 중에서 자담치킨을 추천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킨업계 주요 브랜드 현황입니다.

 

 

치킨업계 주요 브랜드 점포 현황을 보시면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나오고 있지요. 그런데 2017~2018년 기준 점포수가 소량 증가하거나 감소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너무 많은 매장의 상권 선택과 경쟁이 치열하고, 창업비용 부담, 가맹점주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적기 때문입니다. 이디야커피와 같은 경우이겠지요.

 

 

이중 교촌치킨은 개설비 10평기준 5,000만원 정도에 포화된 상권으로 총 금액 1~2억이 필요합니다. 초창기에 시작했던 분들은 큰 수익을 냈지만 지금은 이미 상권 포화로 창업비 비용 부담과 큰 매출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초기 창업비용은 1760만원이고 총창업비용 4000~5000만원 정도로 창업비 부담이 적고 작게 하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이 없습니다. 요즘같이 어려울 때 치킨집을 한다면 호식이두마리치킨처럼 소자본 치킨집 창업을 하는게 좋겠지요.

다만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전국적으로 지점이 700개 이상이라 역시 포화상태이고 메인상권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본사의 지원이 엄청나고 매스컴의 광고홍보 또한 적극적으로 하고있는 자담치킨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배우 조정석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초기창업비용 1,900만 원에 제일 중요한 메인상권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3관왕, 배달 대상을 수상하고 12초에 한 마리씩 팔릴만큼의 재구매율로 매출도 쭉쭉 오르고 있습니다.

 

 

이번달 자담치킨 창업주 분들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자담치킨 창업문의 바로가기

 

자담치킨은 2천만원 내외의 소자본 대박 창업 아이템입니다. 지금이 딱 적기이지요. 그러나 자담치킨이 메이저급이 되면 이 또한 소자본 대박 창업 아이템이라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자담치킨은 본사의 엄청난 관리와 광고·홍보 효과로 곧 메이저급 프렌차이즈가 될 것입니다.

 

위는 자담치킨 홈페이지를 바로가기 해 놓았습니다. 상담 받을 때 별도의 비용 들거나 가입을 유도하는 등의 부담스러운 행동을 취하지 않으니 자세히 설명을 들어보시고 다른 치킨집 vs 커피숍 창업비용과 충분히 비교 분석 하신 후 창업에 꼭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딸기들맘 :